일지

[회고] 2021년 10월 하반기

오리버거 2021. 10. 2. 11:33

[2021년 10월 02일 오전 11시 01분 작성]

 

[회고]
2021년 10월 하반기

1. 공부 내용

https://github.com/Oriburger/oriburger_study_log/blob/main/Old/study_log_2021.md

게임톤의 막이 내렸다. (물론 구글 플레이 업로드는 끝이 나지 않았지만,,)

아무튼 이 기간동안 공부한 내용과 한 것을 정리해보자.

 

<한 일>

- 게임톤 오류 수정 (구글 플레이 업로드, 게임 오류 등)

 

<공부>

- UE4 구글 플레이 업로드 방법 (.keystore 파일 생성 등)

- C++ 문법 복습 / 윈프 복습

- 알고리즘 문제 깔짝..

 


2. 반성

https://oriburger.tistory.com/entry/%ED%9A%8C%EA%B3%A0-2021%EB%85%84-09%EC%9B%94-%EC%83%81%EB%B0%98%EA%B8%B0

계획을 반 이상 지키지 못했다. 

게임톤이 끝나고 지금 좀 번아웃이 쎄게 온 상태인데, 어서 정신을 차려야지.


 

3. 상반기 계획

0. 1일 1커밋

1. 게임톤 진짜 마무리

    - 구글 플레이 업로드

    - 팀원들과 자료 정리

2. 언리얼 엔진4

    - 게임톤 복습용 토이 프로젝트

    - 노션에 정리하기 (1주에 최소 1번)

3. C++ 공부

    - 기본 문법 + STL 복습

4. 알고리즘 문제

'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대회] 제 1회 이븐아이 게임톤 후기  (0) 2021.09.25
[회고] 2021년 09월 상반기  (0) 2021.09.16
[회고] 2021년 08월 하반기  (0) 2021.09.04
[점검] 2021년 08월 상반기  (0) 2021.08.16